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0
게임

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서 전투 준비 보너스 2배 지급

기사입력 2022.07.06 15:32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RED DEAD 온라인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6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한 달간 전투 준비의 보너스를 두 배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한 달 동안 전투 준비 보상으로 2배의 XP와 금을 지급하며, 유랑 모드 임무에서는 2배의 RDO 달러와 XP를, 모든 현상금 사냥꾼 임무에서 캐릭터, 직업 XP를 두 배로, 갱 은신처에서는 세 배의 XP를 제공한다.

특히 앞으로 4주간 진행되는 특선 시리즈에서는 세 배의 RDO 달러 혜택과 더불어 매주 다른 특정 임무를 완수하면 할인 혜택이나 의상을 선물하는 주간 보너스가 주어진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폭발 시리즈에서는 라매트 리볼버 할인 혜택과 무료 바민트 라이플 혜택을, 이어서 12일부터 18일까지 하드코어 일급 지명 수배자 시리즈에서는 샷건 할인 혜택과 빨간색 치자나무 모자를 보상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 하드코어 플런더와 스포일즈 오브 워 시리즈에서는 무기 할인권과 파란색 차로 재킷이나 발라드 자켓을, 마지막으로 26일부터 8월 1일까지 하드코어 최후의 생존자 시리즈에서는 무료 무기 부품 보상과 빨간색 쉐퍼 덧바지 색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달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다이너마이트 15개와 그레이브샌드 사냥추 3개를 지급하고, 랭크 10을 달성하면 라이플용 파열 탄약 100발과 소이 산탄 샷건 탄약 50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직업 도전 5개를 완료하면 파란색 카보우 더블탄띠를, 결전 모드의 세 라운드를 승리하면 원하는 무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상점에서는 직업 복장, 직업 무기 변형, 개량 활 변형, 권총대, 추가 총집, 안장 가방, 모든 탄약, 다목적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