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00
연예

새 드라마 '최고의 사랑' 에서 정준하-공효진 국민남매 연기

기사입력 2011.04.08 21:25 / 기사수정 2011.04.08 21:25

박소윤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소윤 기자] 내달 5월 방송될 '최고의 사랑'에서 공효진은 아이돌그룹 '국보소녀' 출신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 역을 맡았고, 정준하는 애정의 오빠이자 매니저 구애환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지난달 30일(수)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가진 첫 촬영부터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앞으로 보여줄 콤비 연기를 기대하게 했다.
 
이날 촬영한 장면은 애정이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 후 애환과 함께 방송사 로비를 지나가다 톱스타 세리(유인나)와 마주치는 장면.

특히 정준하는 메이크업 박스와 수첩 등을 들고 매니저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전 정준하는 공효진에게 '무한도전 -  미남이시네요' 편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이야기꽃을 피웠고, 공효진은 정준하 얼굴만 봐도 웃음이 터져 촬영장 분위기도 덩달아 유쾌해졌다는 후문이다. 
 
공효진은 "첫 촬영 날이라 활기차고, 방송사 로비에서 촬영하다 보니 예전에 함께 작업했던 제작진들을 우연히 만나서 더 기쁘기도 했다.

앞으로 애정의 활약을 많이 응원해주시고 기대해 달라"고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최고의 사랑'은 톱스타와 한물 간 여자 연예인 간의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뉴하트','선덕여왕'으로 이어지는 흥행불패 박홍균 PD와 톡톡 튀는 개성으로 트렌디 드라마를 이끄는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사랑'은 '최고 톱스타의 지독한 짝사랑'을 뜻하며, 여주인공 애정이 겪은 사랑 중에서 '최고의 사랑'이라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 정준하, 이희진, 최화정, 배슬기, 한진희, 박원숙, 윤기원, 임지규 등이 출연하며 '로열패밀리'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정준하 공효진 ⓒ mbc]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소윤 기자] 최고의 사랑」에서 공효진은 아이돌그룹 '국보소녀' 출신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 역을 맡았고, 정준하는 애정의 오빠이자 매니저 구애환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지난달 30일(수)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가진 첫 촬영부터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앞으로 보여줄 콤비 연기를 기대하게 했다.
이날 촬영한 장면은 애정이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 후 애환과 함께 방송사 로비를 지나가다 톱스타 세리(유인나)와 마주치는 장면. 특히 정준하는 메이크업 박스와 수첩 등을 들고 매니저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전 정준하는 공효진에게 「무한도전」'미남이시네요' 편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이야기꽃을 피웠고, 공효진은 정준하 얼굴만 봐도 웃음이 터져 촬영장 분위기도 덩달아 유쾌해졌다는 후문이다. 
공효진은 "첫 촬영 날이라 활기차고, 방송사 로비에서 촬영하다 보니 예전에 함께 작업했던 제작진들을 우연히 만나서 더 기쁘기도 했다. 앞으로 애정의 활약을 많이 응원해주시고 기대해 달라"고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최고의 사랑」은 톱스타와 한물 간 여자 연예인 간의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뉴하트」,「선덕여왕」으로 이어지는 흥행불패 박홍균 PD와 톡톡 튀는 개성으로 트렌디 드라마를 이끄는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사랑」은 '최고 톱스타의 지독한 짝사랑'을 뜻하며, 여주인공 애정이 겪은 사랑 중에서 '최고의 사랑'이라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 정준하, 이희진, 최화정, 배슬기, 한진희, 박원숙, 윤기원, 임지규 등이 출연하며 「로열패밀리」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박소윤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