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05
연예

김진곤·한성민, SM스테이션 '혼잣말이 많아졌어' MV 주인공 활약

기사입력 2022.06.30 15:1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모델 겸 배우 김진곤, 한성민이 강타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 이예준이 컬래버레이션 한 신곡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 뮤직비디오 속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지난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뉴트로 발라드 곡이다. 가창에 참여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 이예준의 애절한 하모니와 김진곤, 한성민의 감성 연기를 통해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짙은 이별 감성을 선사할 수 있었다.



특히 청량한 여름 시골 마을 속 시골 소년인 김진곤과 시골에 잠시 머물기 위해 온 소녀 한성민의 풋풋하지만 아련한 사랑과 이별 연기는 “역시 배우”라는 감탄사를 자아내며 곡의 몰입도 또한 충분히 끌어올렸다.

김진곤, 한성민은 이번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 뮤직비디오는 물론 앞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모델, 그리고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여러 패션 활동은 물론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활약하고 있는 김진곤과 한성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진곤과 한성민이 출연한 강타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 이예준이 컬래버레이션 한 신곡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 뮤직비디오는 지난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와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