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게인2 TOP10이 일산에서 역대급 귀호강 무대를 예고했다.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일산 공연은 오는 7월 2일 오후 7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A홀에서 열린다.
지난 4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청주, 창원, 울산, 강릉, 인천, 천안, 수원, 광주에 이어 일산 개최를 앞둔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는 TOP10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 울랄라세션, 배인혁, 나겸, 서기까지 라이브 강자들이 선보이는 레전드 무대의 향연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의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번 일산 공연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명품 라이브로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위로와 공감을 선사했던 경연 무대부터 끈끈한 팀워크가 빛나는 컬래버레이션 무대, 팬들과의 진심 어린 소통까지 오직 ‘싱어게인2’ 전국투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완벽한 공연은 힐링과 재미는 물론, 특별한 감동까지 안길 전망이다.
한편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일산 공연은 오는 7월 2일 오후 7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A홀에서 개최된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