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1:28
연예

유재석, '금발 변신 자신감' 조세호에 팩트 폭격 "우리 생각 좀 해줄래"

기사입력 2022.06.24 18:27 / 기사수정 2022.06.24 18:2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근황을 전했다.

24일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혹시 잠깐 시간 있어? 그럼… 내 생각 조금만 해줄래? #조세호 #꼴값"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티셔츠와 재킷을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선보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금발로 염색한 조세호의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이에 이상엽은 "형, 저 시간 많아서 형 생각 조금 하려고요"라는 댓글을 달았고, 이동휘는 "시간 있을 때 조금 생각하는 사람이랑은 헤어지세요", 곽윤기는 "형 그냥 시간 아껴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필터 쓴 유퉁 같아요", "탈색은 하더라도 가르마를 하지 말아보세용", "20살 어려졌는데요?"라며 달라진 헤어스타일에 대해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조세호는 "항상 저를 많이 생각해 주시는 우리 재석이 형 #유재석 #조세호 #브로맨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유재석이 조세호에게 보낸 문자로, 내용으로는 "호세야 시간 좀 있어??? 너도 우리 좀 생각해줄래"라며 화를 내는 이모티콘을 보냈다.


유재석이 조세호의 '꼴값' 시리즈에 대해 답을 보낸 것. 이에 네티즌들은 "잘어울려", "이모티콘", "유느님 귀여워", "톡에서도 유느님 수다가 느껴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