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20
자유주제

박세리, 새집 이사→핫플 동네서 싹쓸이 쇼핑

기사입력 2022.06.24 15:29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박세리가 '빵지순례'로 '리치 언니' 클래스를 증명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빵지순례'(유명 빵집을 찾아다니는 일)가 그려진다.

박세리가 이사한 성수동은 카페 거리와 힙스터의 핫플레이스가 모여 있는 곳. 그는 무려 3차에 걸친 빵지순례를 보여준다고 한다. 성수동으로 이사한 이유가 빵집 때문이 아닌지 의심될 만큼 싹쓸이 쇼핑에 나섰다고. 하지만 핫플레이스인 만큼, 빠른 품절과도 맞서야 하는 상황. 그가 무사히 원하는 빵을 손에 쥘 수 있을까.

특히 “여기부터 저기까지 다 주세요”라는 박세리의 주문은 드라마 속 재벌 주인공(?)을 연상케 해 폭소를 자아낸다. 맛 별로, 종류별로 궁금하면 일단 담고 보는 대쪽 같은 ‘큰손’의 빵지순례는 대리 만족과 웃음을 함께 전한다. 또 박세리가 빵을 담을 때마다 ‘먹남매’ 전현무와 박나래, ‘소식좌’ 코드 쿤스트가 어떤 극과 극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진다.

박세리는 빵지순례 후 침샘을 저격하는 먹방까지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플레이팅에서도 “아기자기 넣는 것보다 한 판에”라며 '큰손'을 뽐낸 가운데, 빵을 가르는데 초집중한 귀여운 모습까지 포착됐다.

그런가 하면, 박세리가 목공에 도전한다. 동네 빵 접수에 나선 김에 수제 원목 도마 만들기에 도전한 것. 과연 완성된 도마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