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24
연예

'지우학' 하승리, 이엘파크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6.23 09:0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하승리가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3일 이엘파크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하승리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배우가 가진 역량을 발휘해 독보적인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승리는 1999년 SBS ‘청춘의 덫’을 통해 데뷔하여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았다. 이후 KBS1 ‘내일도 맑음’, KBS2 ‘학교 2017’,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에 출연하며 아역 배우 시절부터 쌓아온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성인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양궁부 ‘장하리’ 역에 완벽하게 녹아든 열연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 극한으로 치닫는 상황 속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양궁 천재다운 활 액션도 능수능란하게 소화하는 활약을 펼쳤다. 어느덧 23년 차 배우로 믿고 보는 배우임을 증명한 하승리가 이엘파크와 함께 선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승리와 전속계약을 맺은 이엘파크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사인 이엘그룹의 계열사로  아티스트 기반 소셜 플랫폼 기업이다. 현재 이엘파크의 매니지먼트 사업부에는 강지영, 류수영, 민하은, 박솔미, 박재정, 박한별, 손수현, 신성우, 안도규, 안민영, 양주호, 오지호, 왕빛나, 이상훈, 이세은, 이재용, 이준성, 장의수, 정의욱, 최연청, 허율 등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다.

사진 = 이엘파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