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38

토마토아저씨, 외식을 뛰어넘는 발상 눈길

기사입력 2011.04.05 11:39 / 기사수정 2011.04.05 11:39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스파게티와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레스토랑 '토마토아저씨'가 외식이라는 틀을 뛰어넘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고객들과 한껏 소통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신학기를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던 '토마토아저씨'가 이번에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해 전국 매장에 와이파이 무료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로 가족, 동료들과 함께 '토마토아저씨'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유하고자 하는 스마트한 고객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토마토아저씨' 본사의 끊임없는 변화의 노력이 지속적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어필되며 지난해를 뛰어넘는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토마토아저씨'는 여성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여성창업 1순위 아이템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20~30대 직장인 여성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건강하고 행복한 먹거리를 위해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외식창업업계의 블루오션인 웰빙 시장을 제대로 공략하고 있는 토마토아저씨는 여성들의 창업을 위해 창업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 있어 아낌없이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요리 실력이 없다 하더라도 얼마든지 창업에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관련해 프랜차이즈 한 전문가는 "창업을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의 대체적인 경향은 '과연 음식을 잘 만들어 낼 수 있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한다"고 말하며, "그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은 역시 본사의 치밀한 교육프로그램과 시스템뿐이다"고 조언했다.

'토마토아저씨'는 체계적인 가맹점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창업자들이 전 재산을 들여 차린 가맹점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은 물론 판촉, 마케팅, 인원관리 및 홀 · 주방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부문에 걸쳐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해 여성창업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 1644-9692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