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Be the SMF(비 더 스맨파)'를 통해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 합류할 8크루의 라인업이 첫 공개된다.
7월 5일 방송되는 Mnet 'Be the SMF'를 통해 '스맨파'에 합류하게 될 8크루가 공개될 예정이다.
작년 한 해 전국민을 댄스 열풍으로 몰아 넣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이어 올 여름 또 한번 대한민국을 뒤흔들 남자들의 춤 싸움 '스맨파'에 어떤 크루가 합류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상황. 'Be the SMF'를 통해 '스맨파'에 참여할 크루들과 함께 '비 엠비셔스'의 결과도 밝혀진다.
프로젝트 크루 '엠비셔스'의 크루원이 되기 위한 실력파 솔로 댄서들의 치열한 춤 싸움을 담은 '비 엠비셔스' 최종회는 종편을 포함한 유료방송 플랫폼 기준 가구 시청률 1.3%, 최고 시청률 1.7%을 돌파하며 1539 타겟, 2049 남녀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후 공개된 엔트리 멤버 21인의 댄스 비디오는 조회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대중 평가 엔트리에 이름을 올렸던 21명의 댄서들은 댄스비디오의 조회수와 좋아요 수가 반영된 대중평가 점수와 크루선정위원회의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8명이 선발된다. 이들 중 '엠비셔스' 크루에 합류하여 '스맨파'로 향할 8명의 댄서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엠비셔스' 크루를 포함 '스맨파'에 합류하게 된 8크루는 '스우파' 출연진이 직접 소개한다. '스맨파'에 출연할 각 크루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과 다양한 매력 등을 정밀 분석하는 것은 물론, 남자 크루들 간의 관계와 배틀 대진 예상 등 관전 포인트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남자들의 춤 싸움 '스맨파'에 합류할 크루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Be the SMF'는 7월 5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