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04 17:24
▶ 김그림, 파격 금발 변신한 재킷 공개…"몰라보겠네"
'슈퍼스타K2' TOP11 출신 김그림의 파격젓인 재킷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김그림의 데뷔 음반 재킷 사진은 '슈퍼스타K2' 시절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특히 풍성한 금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요염한 입술 그리고 다이어트 후 날렵한 브이라인의 턱선이 눈에 띄는 세련된 모습의 김그림은 금발의 헤어스타일 공개만으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련되고 깔끔한 브리티쉬 락 장르의 '너밖엔 없더라'와 'Okay' 등 2곡을 담은 김그림의 디지털 싱글음반은 오는 6일 공개된다.
김그림의 싱글음박 수록곡 'Okay'는 박혜경과의 듀엣곡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김그림은 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한 뒤 7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너밖엔 없더라'의 활동을 시작한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MBC 방현주 아나운서가 새로운 독설 심사위원으로 등극하며 그녀의 행보에 누리꾼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에서는 3차 테스트로 지원자들이 다양한 사진과 소품을 이용해 '나'를 표현했다.
3차 테스트는 특히 두 명의 지원자가 1대1로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돼 살아남기 위한 더 팽팽한 긴장감을 가져왔다.
이날 심사위원으로 나선 방현주 아나운서는 지원자들을 향한 날카로운 눈빛과 질문으로 지원자들을 당황케 했다.
현지인 실력의 중국어를 구사한다는 지원자에게는 직접 중국어로 질문을 던져 "사실만을 말해야 한다"고 평가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방현주 아나운서는 카리스마가 장난이 아니다","방현주의 눈빛만 봐도 무섭다","방현주는 '신입사원'의 독설 심사위원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신입사원'은 3차 테스트를 거치며 치열한 경쟁을 방송,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