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이 김혜옥에게 진실을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23회에서는 나유나(최예빈 분)가 한경애(김혜옥)에게 거짓말했다는 사실을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미래(배다빈)는 이현재(윤시윤)를 간호하느라 새벽에 귀가했다. 현미래는 진수정에게 "현재 씨가 아파서 문병 갔다 오느라"라며 밝혔고, 진수정은 "무슨 문병을 밤새 해? 많이 아픈 거야?"라며 물었다.
현미래는 "아니"라며 못박았고, 진수정은 "많이 아프지도 않은데 거의 밤새우다시피 했어?"라며 의아해했다. 현미래는 "그 사람은 자고 나는 아침에 일어나면 뭐 좀 먹으라고 먹을 거 만들어놓고 오느라 좀 늦었어"라며 밝혔고, 진수정은 "네가 뭘 할 줄 안다고?"라며 깜짝 놀랐다.
현미래는 "그래도 이번에는 맛있다는 소리 들었어"라며 자랑했고, 진수정은 "엄마 언제 소개시켜줄 거야? 네 남자친구"라며 못박았다. 현미래는 "현재 씨한테 물어볼게. 현재 씨도 엄마 궁금해해"라며 감격했다.
특히 현미래와 심해준(신동미)은 커플 데이트를 하자고 이야기했다. 이현재는 현미래에게 커플 데이트에 대해 전해 들었고, 이현재는 캠핑을 가자고 제안했다.
이후 이현재는 심해준에게 "미래 씨가 그러는데 커플 데이트하기로 했다며? 교외로 나가는 거 어때. 누나 차랑 내 차랑 해서. 내 차에 텐트랑 타프 설치 가능하니까 거기서 밥해 먹으면 될 것 같은데"라며 설명했고, 심해준은 동의했다.
이때 심해준은 "근데 미래 씨랑 만나는 사람이 너인 줄 꿈에도 몰랐다. 언제부터 좋아했어?"라며 질문했고, 이현재는 "그냥 스며들었어. 어느 날 보니까 좋아하고 있더라고. 그것도 아주 많이"라며 현미래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 나유나는 한경애를 찾아갔고, "잘못했습니다"라며 무릎 꿇었다. 한경애는 "수재가 또 뭐 너한테 잘못한 거 있어?"라며 다독였다. 그러나 나유나는 이수재(서범준)와 위장 결혼을 하려 했다는 사실을 고백했고, "수재 씨하고 저하고 결혼하기로 한 거 거짓말이에요. 죄송합니다"라며 사과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