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09

다아라, 공식 페이스북서 '핫'한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1.04.04 11:32 / 기사수정 2011.04.04 11:33

엑스포츠뉴스 기자


 

SNS 통해 산업계와 ‘소통’, 동반성장 모색

[엑스포츠뉴스 정보] 산업포털사이트 다아라(daara.co.kr)가 공식페이스북(facebook.com/daara.kr)에서 '핫'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산업계 전반적인 의견 수렴의 장을 형성하고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산업 발전을 주도하고 있는 다아라는 오는 8일까지 다아라 공식페이스북에 접속, 이벤트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 후 자신의 페이스북 아이디와 회사홈페이지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키워드 광고 상품권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키워드 광고는 창업을 하거나 기존 사업자들이 온라인 광고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온라인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는 기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혁명의 주역으로서 중추적 역할과 소임을 다하고 있는 다아라는 산업 전문 잡지 <다아라 매거진> 사이트를 본격 오픈, 온·오프라인 동시 시대를 개막해 주위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산업체 최초로 동종업체들의 실무자와 엔지니어들의 니즈를 한데 모으기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한 공유의 장을 형성함으로써 산업계 발전을 리드해 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다아라의 공식페이스북은 산업체 종사자들뿐 아니라 개인사업자 간에도 실시간 대화를 통한 고객응답으로 궁금증을 해소, 커뮤니티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다아라의 이순재 대리는 "그동안 산업체 종사자들이 온·오프라인 정보에 대한 필요성이 끊임없이 제기돼 왔고 다아라가 이 같은 여론을 한데 모을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를 구축, 공유의 장을 만들어 줌으로써 홍보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산업관련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동반성장을 이어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아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업 포털로 국내 B2B 기계/장비 시장의 독보적인 1위 기업으로 자리 잡았으며 기계장비 직거래 사이트 '다아라 기계장터'의 경우 월 판매 거래금액 240억 원대를 기록, 온라인 기계거래 시장을 평정했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