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따뜻한 위로를 선사한다.
19일 정오 심규선이 가창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8 'Going home'이 발매된다.
'Going home'은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의 포크록으로, 서정적인 노랫말, 쓸쓸하지만 따스한 멜로디 라인, 그리고 듣는 이들의 마음에 울림을 주는 심규선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 편의 시를 연상케 하는 곡이다.
이번 곡은 위안, 평온, 휴식, 안도감 그 외에도 여러 가지 감정들이 들을 때마다 다르게 스며들며 OST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심규선은 지난 2005년 대학가요제를 시작으로 깊이 있는 음악세계를 촘촘하게 쌓아 가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리스너들뿐만 아니라 많은 유명 아티스트의 플레이리스트를 장악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심규선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8 'Going home'은 오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