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20
연예

'마녀2' 신시아, 신비로운 극과 극 반전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22.06.17 09:03 / 기사수정 2022.06.17 09: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감독 박훈정)의 주역 신시아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신시아는 최근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는 '마녀 2'에서 새로운 마녀로 발탁된 괴물 신예 신시아의 신비로운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속 아이 같은 순수함과 파괴적인 본성을 동시에 지닌 소녀의 캐릭터를 다양한 오브제, 하이패션과 접목시킨 이번 화보에서 신시아는 올블랙의 보디 슈트부터 캐주얼한 티셔츠, 화려한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비밀연구소를 탈출해 세상에 첫 발을 내디딘 소녀처럼 때 묻지 않은 순수한 표정은 물론, 무심한 눈빛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신시아의 또 다른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배우를 꿈꾸던 시절의 추억부터 1408대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소식을 처음으로 접했던 순간의 소감, 소녀 캐릭터에 대한 소개까지 진솔한 대화가 이어졌다.

"보통의 인간이 아닌 존재인데, 움직임을 어떻게 하면 소녀답게 보여줄 수 있을지 고민했다"고 밝힌 신시아는 영화에서 고난도의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마녀 2'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 배우 신시아의 새로운 얼굴을 담은 화보와 '마녀 2'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21일 발행되는 W Korea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시아가 출연한 '마녀 2'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W Kore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