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52
게임

'아이들 루카', C2X 생태계 참여 위한 '게임 팬 카드' 50분 만에 완판

기사입력 2022.06.14 16:2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아이들 루카’의 ‘Game Fan Card’가 완판됐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지난 13일 ‘아이들 루카’의 C2X 생태계 참여 절차 ‘Beta Game Launcher’ 시작 50분 만에 테스트 참여를 위한 총 38만 개의 ‘Game Fan Card’ 판매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Beta Game Launcher’는 웹(Web)3 철학에 기반한 C2X 블록체인 플랫폼의 생태계 참여자들이 직접 게임을 테스트하고 플랫폼 탑재 의사를 표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지역의 참여 희망자들은 ‘Game Fan Card’를 구입한 후 오는 20일까지 사전 테스트에 참여해 자유롭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게임의 만족도에 따라 ‘Beta Game Launcher’ 종료 시까지 ‘Game Fan Card’를 보유할 경우 정식 출시 이후 토큰 배분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된 ‘아이들 루카’의 ‘Beta Game Launcher’는 참여자 모집 시작 후 불과 50분 만에 총 38만 개의 ‘Game Fan Card’가 모두 판매되며, C2X 플랫폼 게임에 대한 시장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한편, 방치형 수집 RPG 장르로서는 처음으로 C2X 생태계에 합류하는 ‘아이들 루카’는 횡스크롤 및 자동 플레이 방식의 쉽고 빠른 전투와 각기 다른 스토리를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또한, 다양한 속성과 직업으로 나눠진 캐릭터 구성은 상성 관계를 통한 전략적 덱 구성의 핵심 재미 요소로 작용하며, 플레이 성과를 소유할 수 있는 P2O(Play To Own)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서도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컴투스 그룹은 올해 초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을 시작으로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등 양질의 블록체인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향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워킹데드: 아이덴티티, 낚시의 신: 크루, 미니게임천국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더해 글로벌 웹(Web) 3 게임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