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Paul Kim)이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선사한다.
폴킴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ar(스타)'를 발매하고 약2년 만에 EP 단위의 앨범을 선보인다.
'스타'는 폴킴이 팬들에 대한 사랑을 담아 만든 앨범이다. 타이틀곡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비롯한 총 5곡의 자작곡을 통해 다음 스텝으로 나아가는 폴킴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이를 통해 폴킴은 삶이 힘들고 주저앉고 싶을 때, 잠시 눈을 감고 기댈 수 있는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한다.
'원 모어 타임'은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담은 미디움 템포의 R&B 곡이다. 그루브한 리듬 위에 중독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스트링이 더해져 폴킴의 보컬이 지닌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올 여름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원 모어 타임'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신세경이 출연해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며곡이 지닌 따뜻한 감성을 시각적으로도 전해준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인트로 트랙 '스타', 싱어송라이터 주영과 협업한 신나는 비트의 '재수 좋은 날', 속삭이듯 사랑을 전하는 러브송 'Something Special (썸띵 스페셜)', 폴킴의 새로운매력을 보여주는 R&B 곡 '돛단배'까지 완성도 높은 총 5트랙이 담겼다.
폴킴은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스타'에 대해 "희망, 꿈, 나가가고 싶은 방향, 사랑하는 사람 등지금 이 순간"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 모든 것들을 기억, 간직하고 노래하고 싶다”라고 말해이번 '스타'에 담은 다채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폴킴은 이날 오후 6시 '스타'를 발매하고,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미니 콘서트를 통해 신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오는 7월 2일 서울 유니버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첫 팬미팅 ’2022 (주) P.I.L 공개채용'을 개최하고 팬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뉴런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