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41
연예

‘20일 컴백’ 케플러,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음악적 성장

기사입력 2022.06.13 07:4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Kep1er(케플러)가 음악적 성장을 예고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더블라스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Up!(업!)’을 비롯해 ‘LE VOYA9E (르 보야지)’, ‘Attention (어텐션)’, ‘Good Night (굿나잇)’, ‘Rewind (리와인드)’까지 총 다섯 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차례로 흘러나오며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업!’은 행복이라는 이름의 꿈의 섬 ‘케플러 아일랜드’에 첫발을 내디딘 케플러의 여정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낸 곡이다.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조합 위로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케플러는 ‘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로 구성된 트랙을 ‘더블라스트’에 담아내며 꿈이 현실이 될 모험 이야기를 이어간다.

각 트랙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 또한 영상의 시각적 완성도를 높이며 다채롭게 구성된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청량한 컬러감의 백그라운드 위로 케플러의 러블리한 비주얼, 통통 튀는 보이스가 함께 펼쳐지며 듣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작곡가 그룹 Full8loom (풀블룸)과 히트곡메이커 ‘Tenzo (텐조)’, 신인 작곡가 whyminsu, MooF 등 신구 제작진의 조합과 기타리스트 적재와 김동민의 참여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플러의 음악성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케플러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만으로도 올여름의 뜨거운 무더위를 잊게 할 싱그러운 포텐셜을 터트리며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무대 위에서는 또 어떤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듣고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케플러 두 번째 미니앨범 ‘더블라스트’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하이라이트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