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예빈나다가 가창에 참여한 '연애의 참견' 열두 번째 OST '그때 그날'이 12일 정식 발매된다.
예빈나다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때 그날'을 발매한다.
예빈나다는 유튜브를 통해 노래 커버를 주 콘텐츠로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공식 채널 16만 구독자를 기록 중인 실력파 보컬 유튜버로 많은 이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신곡 '그때 그날'은 KBS Joy '연애의 참견 2022'의 열두 번째 OST로, 감미로운 멜로디에 예빈나다의 서정적이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가 더해지며 듣는 이들에게 따뜻하고 깊은 울림을 전한다.
또한 '그때 그날'은 수많은 OST를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빛나던 시절 함께했던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눈을 감아도 선명히 보이는 찬란했던 그 시절'라는 가사와 예빈나다의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한다.
예빈나다는 지난해 10월 첫 싱글 앨범 '어떡하면 좋아'를 발매하였으며,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커버 영상들을 통해 널리 알려진 감성을 자극하는 음색과 뛰어난 실력으로 인해 일각에서는 '고막여친'이라는 별칭을 획득하기도 했다.
한편, 예빈나다의 신곡 '그때 그날'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예빈나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