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가 윤시윤과 배다빈의 연애 사실을 알고 서운해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21회에서는 심해준(신동미 분)이 이현재(윤시윤)와 현미래(배다빈)가 연인 관계라는 사실을 알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윤재(오민석)는 심해준의 집에서 차를 마셨고, 이때 이현재는 심해준의 집을 찾았다. 이윤재는 심해준과 비밀 연애 중인 탓에 급히 신발과 가방을 들고 방으로 들어갔다.
심해준은 이현재에게 "너 왜 왔어?"라며 툴툴거렸고, 이현재는 "나 온 게 불만이야? 슬슬 기분 나빠지려고 그러네. 들어가는 길에 누나 주려고 피자 사 왔지"라며 피자를 건넸다.
그러나 이현재는 찻잔을 발견했고, "누구 왔었어? 두 잔이네. 뭐야? 따뜻한데?"라며 궁금해했다. 심해준은 "내가 다 마시려고 해놓은 거야. 나 요즘 차 마시는 거 되게 좋아해"라며 변명했다.
이현재는 자신도 차를 마시겠고 말했고, 심해준은 이현재가 느긋하게 차를 마시자 어쩔 줄 몰라 했다. 더 나아가 이현재는 이윤재에게 전화했다.
이현재는 방에서 진동 소리가 나는 것을 눈치챘고, "저쪽에서 소리 들리는데"라며 의아해했다. 결국 심해준은 "너 빨리 가. 잘 가"라며 이현재를 밖으로 쫓아냈다.
또 이윤재는 심해준과 데이트할 장소를 찾기 위해 이현재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현재는 식당을 추천해 줬고, 이윤재는 이현재가 말한 식당을 예약했다.
이후 이윤재는 심해준과 식당에 방문했고, 이현재 역시 현미래를 식당으로 데려갔다. 결국 이윤재와 심해준, 이현재와 현미래는 서로를 피하지 못하고 연애 사실이 들통났다.
심해준은 이현재에게 "너 뭐야? 네가 왜 여기 있어?"라며 발끈했고, 이현재는 "형이 왜 여기 있어"라며 당황했다.
현미래는 "꺼벙님이 형이에요?"라며 깜짝 놀랐고, 심해준은 "미래 씨 혹시 남자친구가 현재야? 너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어? 계속 나 속인 거야?"라며 이현재에게 서운해했다.
현미래는 "죄송해요"라며 사과했고, 이현재는 "죄송할 게 뭐가 있어"라며 감쌌다. 심해준은 "죄는 아니지. 근데 네가 우리한테 어떻게 했어"라며 가방을 휘둘렀고, 이윤재는 심해준의 가방에 얼굴을 가격 당해 코피를 흘렸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