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26
연예

배윤정X하재숙, MZ세대 다이어트 신조어에 욱 "엄마들 되게 섭섭해" (빼고파)

기사입력 2022.06.10 11:47 / 기사수정 2022.06.10 11:4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빼고파’ 언니 라인 하재숙과 배윤정이 퀴즈를 풀다가 ‘욱’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 7회에서는 반장 김신영이 멤버들의 다이어트 중간 점검을 위해서 ‘기습 중간고사’를 실시한다. 생각지도 못한 ‘다이어트 상식 시험’에 제대로 ‘멘붕’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줄 예정이다.

반장 김신영은 ‘빼고파’ 멤버들을 향해 “실기는 최고다.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 하지만 다이어트 상식 중간고사가 필요할 것 같다”고 말하면서 지금까지 ‘빼고파’를 진행해오면서 알려줬던 다이어트 정보와 꿀팁 등에 대한 문제를 던진다.

시험에 앞서 김신영은 ‘빼고파’ 멤버들 앞에서 성적 상위권 3인에게만 주어지는 모두가 ‘혹’할만한 선물을 공개하고, 이에 멤버들은 의지를 불태운다. 특히 운동이 너무 하기 싫은 언니 라인 하재숙과 배윤정은 상위권에 들기 위해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시험에 임한다.


그 과정에서 김신영은 요즘 ‘MZ세대’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다이어트와 관련된 신조어 문제를 출제하고, 생전 처음 들어보는 신조어의 등장에 ‘X세대’ 언니들 하재숙과 배윤정은 당황한다. 이에 하재숙은 “우리 세대 문제도 내 줘야지, MZ세대만 세대냐”고 항의하고, 배윤정은 “우리 세대 엄마들 되게 섭섭하다”면서 진심으로 서운해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에는 퀴즈를 통해 그동안 김신영이 강조했던 꿀팁을 정리, 다이어트 정보을 아낌없이 쏟아낸다. ‘빼고파’에서만 볼 수 있는 알짜배기 다이어트 팁은 시청자들에게도 유쾌하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김신영표 다이어트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빼고파’ 멤버들의 중간점검 결과도 공개될 예정이라 본방사수를 자극한다.

‘빼고파’ 멤버들의 열정을 불태우게 한 김신영이 준비한 ‘힐링’ 선물과 하재숙과 배윤정을 ‘욱’하게 만든 문제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그리고 다시 한 번 정리해보는 김신영표 다이어트 꿀팁은 11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빼고파'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