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33
게임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케어 이벤트 진행…다채로운 아이템 증정

기사입력 2022.06.09 14:0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2’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고대의 강화 주문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9일 웹젠 측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금일 정기점검 후부터 6월 30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캐릭터 고속성장을 위한 ‘3rd Wave(1) 이벤트’를 실시한다.

‘R2’의 회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대의 강화 주문서’ 등 고급 강화 아이템을 획득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먼저, 웹젠은 네 가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2회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 메이킹' 20회 이상 완료 시 '[이벤트] 주화 주머니(10개 묶음) 5개'를 지급한다. 또한, 일일 미션 20회 이상 완료하면 '고대의 악세서리 상자 2개'와 '고대의 악세서리 상자 열쇠 2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캐릭터가 1개 이상 90Lv 이상을 달성하거나 보유 중이면 '고대의 스킬북 2개'와 '고대의 스킬북 확인서 2개'를 제공한다. 또한, '변신 수집 타이틀 완료' 개수를 10개 이상 획득하거나 보유 중이면 '미확인 영혼의 돌 10개'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 전에 두 미션의 조건을 충족한 캐릭터도 달성 대상에 포함해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순서에 관계없이 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네 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고대의 무기 강화 주문서 3개'와 '고대의 방어구 강화 주문서 3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6월 23일(목) 정기점검 이후, R2 출시 이후 처음으로 일반 서버와 특화 서버 간 캐릭터 이전이 가능한 신규 정책을 예고했다. 지난달 특화 서버 통합 이후, 기존에 일반에서 일반으로, 특화에서 특화로만 서버 이전이 가능했던 경계를 허물어 이용자들에게 더 폭넓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R2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