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33
연예

클라씨, 신곡 'CLASSY'로 보여준 완벽 MR 라이브→강렬 퍼포먼스까지 (쇼챔)

기사입력 2022.06.08 20:00 / 기사수정 2022.06.08 20:00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완벽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8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CLASS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클라씨는  탄탄한 보컬과 함께 고난도 퍼포먼스까지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음원과 다름 없는 라이브를 선보인 클라씨의 무대에 글로벌 팬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특히 클라씨는 피겨스케이팅 등 동작을 응용한 고난도 안무를 선보이는 와중에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컬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들은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에서 보여줬던 러블리함과는 또 다른 세련된 착장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블랙 앤 화이트 착장으로 7인 7색 비주얼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신곡 'CLASSY'는 데뷔 앨범의 연작 시리즈인 1st Mini Album Z 'LIVES ACROSS'(리브스 어크로스)의 타이틀곡으로, 당당한 가사와 함께 클라씨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

한편, 끊임없는 노력과 완벽 라이브 무대를 통해 '4세대 실력파'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클라씨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클라씨 연구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6월 18일 제28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 MBC M '쇼! 챔피언'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