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국민가수 이병찬이 의미 깊은 데뷔 첫 솔로곡을 선사한다.
이병찬은 8일 정오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 다섯 번째 음원 'I Dream(아이 드림)'을 발매한다.
'I Dream'은 역도 유망주에서 노래하는 사람으로 새로운 날갯짓을 하며 세상에 다시 태어나려는 이병찬만의 자전적 스토리를 그의 희망찬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유려하고 감성적인 곡을 만드는 작곡팀 Phenomenotes(피노미노츠)와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병찬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밝고 순수한 매력이 느껴지는 무대부터 애절한 발라드까지 다양한 모습을 소화하며 대중을 사로잡았다.
역도 선수의 꿈을 접고 가수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이병찬이 첫 솔로곡 'I Dream'을 통해 어떤 희망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국민가수 Color Film' 발매 등 활발한 음악 활동과 함께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진행 중인 국민가수는 오는 18일 오후 2시와 7시 강릉 가톨릭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 스포츠센터에서도 공연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한편 이병찬이 가창한 '국민가수 Color Film' 다섯 번째 음원 'I Dream'은 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