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52
연예

케플러 최유진→마시로·김다연…상큼 에너지 담은 콘셉트 포토

기사입력 2022.06.08 07:1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케플러(Kep1er)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더블라스트)’의 레몬 블라스트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케플러는 상큼한 레몬 컬러가 돋보이는 이미지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포즈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다섯 멤버의 비주얼이 팬심을 설레게 했다.

특히 케플러는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으로 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과 표정 연기로 통통 튀는 분위기까지 완성했다. 



또 케플러는 콘셉트 포토와 함께 타이틀곡의 제목 'Up! (업)'도 공개했다. 타이틀곡 'Up!'은 상큼 에너지가 가득한 콘셉트 포토와 싱크로율 100%를 자아내며 올 여름을 뜨겁게 업 시킬 예정이다.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는 케플러가 지난 1월 선보인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케플러가 달려 도착한 행복이라는 이름의 꿈의 섬 ‘케플러 아일랜드’로 발을 딛는 케플러의 꿈이 현실이 되는 모험 이야기를 풀어냈으며 비주얼, 음악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플러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탈 신인급 실력과 숨길 수 없는 존재감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아온 케플러는 여름을 겨냥한 상큼, 청량한 느낌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케플러의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