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5

[이 시각 헤드라인] 전혜빈 다이어트 인증…김태원, 故 김재기 극찬

기사입력 2011.03.31 17:21 / 기사수정 2011.03.31 17:21

온라인뉴스팀 기자
 3월 31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전혜빈, '30일 다이어트' 인증 사진 공개…'파격 노출' 화제

가수 겸 탤런트 전혜빈이 다이어트 성공을 앞두고 파격적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31일 오후 1시 자신의 트위터에 "다이어트 30일 기념사진! 이제 2주만 더 하면 끝이다… 이 사진은 2주 전 사진. 현재 사진은 다음에 공개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전혜빈은 포토샵을 의심하게 하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파격적인 노출을 보여주고 있어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보는듯하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너무 이쁘다", "뺄 살이 어디 있다고 계속 다이어트세요 근데 부럽긴 하다", "다이어트 성공 화이팅" 등 호응을 보였다.
 
한편, 전혜빈은 지난 2월 종영한 케이블 OCN 액션사극 '야차'에서 정연 역으로 활약했다. 


▶ 김태원, 故김재기가 부른 '사랑할수록' 극찬

부활의 리더 김태원이 전 멤버 故김재기의 생전 모습을 떠올렸다.

김태원은 30일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1993년 보컬 이승철이 없는 상태에서 3집 앨범을 준비하던 중 있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김재기가 정규 3집을 준비하던 지난 1993년 8월 11일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이어 "견인비 3만 4천 원을 빌려 달라는 전화를 받았지만 돈이 없어 빌려주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그게 김재기와싀 마지막 통화가 될 줄은 몰랐다. 죽는 날까지 평생의 한으로 남을 것"이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태원은 "부활의 앨범에 실린 김재기의 노래는 연습 삼아 한 번 불러 본 것이다. 사고를 당해 녹음을 할 수 없었으 뿐더러 그의 노래는 손 볼 대 없이 완벽했다"고 김재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재기는 락밴드 부활의 전 보컬리스트로 부활의 3집 음반 '기억상실'의 타이틀곡 '사랑할수록'을 불러 100만 장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 공현주 아이라인 화제…'마치 고양이 눈같네' 

배우 공현주(28)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아이라인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이 사진은 최근 공현주가 '하퍼스 바자' 화보 촬영을 하면서 찍은 것으로, 살짝 올라간 눈꼬리에 풍성한 속눈썹이 마치 고양이 눈처럼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공현주는 이 사진을 통해 평소의 청순한 모습과는 정반대 매력을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공현주 아이라인 나도 따라해봐야지", "아이라인을 그으니 또 다른 느낌이네"라는 긍정적인 의견을 쏟아냈다.

한편, 공현주의 아이라인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걸그룹 미스에이 민(21)의 아이라인 셀카와 카라 구하라(21)의 아이라인 메이크업 전후 모습이 다시 한 번 화제로 떠올랐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