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기탁이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신곡으로 음악 팬들을 만났다.
기탁은 3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시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시소'는 사랑을 콘셉트로 꾸며지는 싱글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이다. 상대방을 좋아하기 시작하는 마음을 부정하다가도, 어느새 관심을 쏟고 있는 혼란스러운 마음 상태를 담았다. 좋아하는 상대 때문에 오르락 내리락 변화하는 감정 변화를 시소에 대입한 가사가 재미를 더한다.
"하나하나 따져봐도 도무지 설명이 안 되잖아 이게 뭐지 설마 널 좋아하는 걸까 마음이 좀 이상해 괜히 짜증이 나 너를 볼 때마다 나 이렇게 흔들리는 게"
이번 곡은 '슈퍼밴드2'를 통해 결성된 밴드 시네마(CINEMA)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기탁의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매력이 담겨있다. 시네마로 보여준 강렬한 록사운드를 떠나 기존 솔로 활동에서 보여준 달달한 보이스로 기탁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짝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기탁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진 곡인 만큼 듣는 이들의 행복한 공감을 이끌어내기 충분하다.
뮤직비디오 역시 싱그럽고 풋풋한 분위기가 주를 이루며 보는 내내 미소를 자아낸다. 문득문득 떠오르는 짝사랑 상대 생각에 혼자 웃다가 고민하기를 반복하는 기탁의 다채로운 감정 표현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번 곡을 통해 자신만의 색다른 음악 세계와 폭넓은 음악 역량을 증명한 기탁이 앞으로 또 어떤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놓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기탁은 신곡 '시소' 발매에 이어 오는 6월 4일 오후 7시 '언박싱 스테이지'를 통해 신곡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기탁 '시소' 뮤직비디오, 모스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