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보컬리스트 하진이 깊은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하진은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Take Me (테이크 미) (Prod. YEGNY, YOHANKIM)’를 발매한다.
‘Take Me’는 날카로우면서도 광활한 우주의 진공상태를 떠오르게 하는 신스 플레이, 마치 충돌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거친 기타 플레이와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솔직하면서도 아찔한 하진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서로에 감정에 도킹(Docking)하기 위한 묘한 긴장감과 설명할 수 없는 계산들을 풀어낸 곡으로 하진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메시지를 더욱 분명하게 완성했다.
특히 ‘Take Me’는 최예근이 작사, 작곡, 편곡 등 곡 프로듀싱을 맡아 하진과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예근은 SBS ‘K팝 스타 시즌2’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로 ‘Hangover (행오버)’ ‘Nightmare(나이트메어)’ ‘Stay up (스테이 업)’ 등을 발매하며 꾸준하게 활동했으며 JTBC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에 참가해 대중에게 다시 한 번 이름을 알렸다.
하진은 2018년 최고의 화제작 JTBC ‘SKY캐슬’의 메인 OST ‘We All Lie (위 올 라이)’ 가창을 맡아 흥행 주역으로 눈도장을 받았고 ‘2019 제12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OST상을 수상하며 차기 ‘OST 퀸’으로 주목 받았다. 또한 tvN ‘킬힐’ JTBC ‘공작도시’ ‘초콜릿’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최근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몽환적이고 유니크한 보이스에 탄탄한 가창력까지 겸비한 하진은 ‘Take Me’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하며 리스너들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하진의 새 디지털 싱글 ‘Take Me (Prod. YEGNY, YOHANKIM)’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