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55
연예

릴러말즈→애쉬 아일랜드 ‘RAPBEAT 2022’, 요일별 라인업 및 추가 라인업 발표

기사입력 2022.05.27 07:5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대형 뮤직 페스티벌 ‘RAPBEAT 2022(이하 랩비트)’가 요일별 라인업과 함께 추가 라인업을 깜짝 발표했다.

지난 4일, 1차 라인업을 발표하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랩비트는 이번 요일별 라인업과 함께 추가 라인업까지 공개하며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깜짝 추가 라인업에는 꾸준한 작업물을 발표하며 국내 힙합 씬의 대표 허슬러로 자리 잡은 릴러말즈(LEELLAMARZ) 와 트렌디한 스타일과 음악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 작년 10월 앰비션 뮤직(AMBITION MUSIK)과 전속 계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던말릭(DON MALIK), 대세 음원 강자로 떠오르는 스키니 브라운(SKINNY BROWN)이 이름을 올렸다.

이로서 현재까지 총 60팀의 참여를 알리며 양일에 걸쳐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질 랩비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첫날인 3일(토)에는 감각적인 R&B 보컬리스트 럭키 데이(Lucky Daye), 감미로운 밴드 사운드로 페스티벌 현장을 물드릴 넬(NELL), 여심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자이언티(Zion.T) 가 무대에 오른다. 또한, 트렌디하고 화려한 랩스킬로 사랑받는 pH-1과 릴보이(lIlboI)가 토요일 라인업으로 공개되며 9월의 청량한 날씨와 어울리는 무대를 선사한다.

4일(일)에는 아티스트들도 기대하는 세계적인 래퍼 아미네(Aminé)의 열정적인 무대와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로꼬(Loco),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떼창을 유발하는 블루(Bloo)가 첫날의 열기를 이어받아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깜짝 추가 라인업으로 공개된 애쉬 아일랜드와 릴러말즈도 일요일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는 밴드 새소년의 감각적인 무대도 마지막 날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벌 주최사 컬쳐띵크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라인업도 곧 만나볼 수 있으며, 관객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페스티벌 현장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랩비트’ 1차 티켓 매진이 임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티켓은 현재 할인된 가격으로 양일권 129,000원, 일일권 89,000원에 무신사, 멜론티켓, 티켓링크, 네이버 예약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페스티벌 선입장 및 전용 관람 구역이 운영될 MUSINSA PASS(무신사 패스)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에서 192,000원에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페스티벌 소식은 ‘랩비트’ 공식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컬쳐띵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