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05

[이 시각 헤드라인] 이장우-함은정 우결 커플…남지현 가슴 성형설 해명

기사입력 2011.03.30 21:27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30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함은정, '우결' 남편 확정…'웃어라 동해야' 동해 이장우

 '우리 결혼했어요'에 캐스팅 확정된 함은정의 가상남편은 배우 이장우로 낙점됐다.
 
배우 이장우는 KBS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 중으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은정과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해 아담부부와 용서커플의 뒤를 잇게 됐다.
 
그간 함은정과 함께 출연하는 가상 남편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되면서 모델 김영광과 배우 김수현, 아이돌 가수 '엠블랙'의 이준과 미르가 언급됐지만 소문인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들은 그간 함은정의 가상남편에 대해서 함구하다가 배우 이장우가 '우결'에 출연함을 밝혔다.
 



▶ 남지현, 가슴 성형설 해명…"원래 글래머"


그룹 '포미닛' 남지현이 최근 가슴성형설에 대해 해명에 나섰다.
 
포미닛 소속사 측은 "원래 볼륨이 있는 몸매로 데뷔전 오디션 영상을 보면 수술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며 해명했다.
 
문제가 된 가슴성형설은 지난 29일 공개된 싱글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장면에서 논란이 일었다.
 
남지현은 지금까지의 귀여운 외모와는 다른 관능적인 몸매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거울 앞에 앉아 있는 남지현은 가슴 라인이 돋보이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가슴이 유독 도드라졌고, 풍만한 몸매에 "가슴성형 한 것이 아니냐"며 누리꾼들의 의혹을 받았다.
 
한편, 남지현은 지난해 2010년 11월에도 티저영상에서 가슴라인이 깊이 파인 드레스를 입고 나오며 성형의혹을 받았다.

 

▶ '웃어라 동해야' 시청률 고공행진…41.6%기록

KBS 1TV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시청률 50% 돌파를 눈앞에 앞두고있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에 따르면 '웃어라 동해야'는 지난 29일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 41.6%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성적표를 받았다.

28일 기록한 41.2%보다 0.4%포인트 앞선 수치다. 이로써 꿈의 시청률로 불리는 50% 고지에 한 반짝 더 다가가게 됐다.

'웃어라 동해야'는 배우 지창욱, 박정아, 도지원 등이 주연배우로 나서 과거 비밀을 하나씩 벗기며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갈수록 흥미진진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웃어라 동해야'는 최근 인기에 힘입어 당초 150회 편성에서 10회를 늘려 160회로 연장 방송해 는 5월13일 종영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