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01
사회

'마이더스' 할인쿠폰 인기…미센스 등 의류브랜드 할인쿠폰 판매

기사입력 2011.03.30 18:00 / 기사수정 2011.03.30 18:00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하여 소셜커머스들의 봄옷 할인 전쟁이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연일 실시간 검색 순위에 진입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SBS 인기드라마 '마이더스'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는 남녀 의류 브랜드 TNGT와 미센스가 할인 전쟁에 가담하며 그 주인공이 되고 있다.
 
먼저, 마이더스의 장혁 수트로 유명한 TNGT는 쉐어핑에서 판매 중이다.
 
쉐어핑은 좋은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신개념의 SNS 쇼핑몰로 금일 신규 오픈한 상태다.
 
오픈 상품으로 준비된 오늘의 상품은 최대 40만 원까지 사용 가능한 TNGT 수트 교환권.
 
이 수트 교환권은 TNGT 수트를 기존 가격에서 50% 할인된 2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TNGTW 여성의류 10만 원 자유이용권을 40% 할인된 가격인 6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성의류 전문 소셜커머스로 유명한 싹쓰리닷컴(www.ssac3.com)에서는 미센스 봄 신상품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이번 기획전을 이용하면 기본 80% 할인에 추가 20% 할인 쿠폰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백화점 봄옷 5만 점을 대량 매입해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 중인 싹쓰리닷컴은 3가지 제품을 3일간 90% 할인하는 스페셜 코너도 마련했다.
 
연일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 의류 할인 소식에 네티즌들은 "봄옷을 마련하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를 얻었다", "정말 제 가격에 옷 사기가 두려워 지네", "80%에 20% 추가 판매하면 남는 것이 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쉐어핑과 싹쓰리닷컴은 방문자 폭주로 접속이 어려운 상태다.
 
<자료 제공 = 비앤씨컨설팅>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