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29
연예

이성경X이정신, 레스토랑 데이트 포착…삼각로맨스 '눈길' (별똥별)

기사입력 2022.05.19 09:0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성경, 이정신이 레스토랑 데이트에 나섰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에서는 오한별(이성경 분), 공태성(김영대), 도수혁(이정신)의 삼각로맨스가 무르익으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별똥별’ 8회 방송에서는 태성과 수혁으로부터 연이은 고백을 받은 한별의 속앓이가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한별은 먼저 수혁의 고백에 답을 주기로 결심하지만, 한별의 거절을 직감한 수혁이 “지금은 답변을 듣고 싶지 않다”며 시간을 버는 한편 조심스레 식사 자리를 제안하며 한별의 마음을 다시 한 번 뒤흔든 상황.

한편 수혁과의 데이트 일정을 구체화한 한별이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태성을 끝내 모른 체 하지 못하고, 그에게 달려가는 모습으로 극이 종료돼 얽히고 설킨 이들의 애정전선이 어떻게 풀려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가운데 ‘별똥별’ 측이 공개한 스틸 속에는 한별과 수혁의 데이트 현장이 담겨 있어 흥미를 높인다. 두 사람은 고급스러운 원테이블 레스토랑에서 단둘이 식사를 함께하는 모습. 한별과 수혁 두 사람의 모두의 얼굴에 은근한 긴장감이 서려있어 보는 이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든다.

특히 수혁의 표정에는 비장한 각오마저 묻어나, 한별의 마음을 얻기 위한 수혁의 마지막 흔들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또한 수혁의 진심 어린 마지막 직진에 한별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정점에 다가가는 한별-태성-수혁의 삼각로맨스의 향방에 관심이 집중된다.

‘별똥별’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40분에 9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별똥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