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0:11
연예

제시카, 中 걸그룹 재데뷔 도전…"다이아몬드 음색" 프로필 공개

기사입력 2022.05.17 17:1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의 중국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중국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3'는 17일 공식 SNS에 참가자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승풍파랑적저저' 측은 제시카를 "독보적 다이아몬드 음색"이라고 소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중국풍 빨간 배경이 인상적이다. 흰색 투피스를 착용한 제시카는 크롭 상의로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매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제시카는 앞서 공개된 사진과 상반된 모습을 자랑했다. 파란색 계열의 배경에서 제시카는 실버 장식이 들어간 원피스로 청순함을 강조했다.

한편, 2007년 소녀시대로 메인보컬로 데뷔한 제시카는 '다시 만난 세계', '소녀시대', 'Gee', '소원을 말해봐', 'Oh!', 'I GOT A BOY' 등 수많은 히트곡을 기록했지만, 2014년 9월 돌연 팀에서 탈퇴했다. 2015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과도 결별하고 코리델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가수보다는 자신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의 디자이너 활동에 집중했다. 지난달 '승풍파랑적저저' 참가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승풍파랑적저저'는 30대 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5인조 걸그룹 재데뷔를 위해 경쟁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에는 미쓰에이 출신 페이, 지아가 출연했다.

사진='승풍파랑적저저'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