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밴디트(BVNDIT)가 치명적 카리스마를 담은 신보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1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 (리-오리지널)’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의 포문을 여는 인트로 트랙 ‘리-오리지널l’을 시작으로 ‘VENOM (베놈)’, ‘JIGGY (지기)’, ‘AWAKEN (어웨이큰)’, ‘DON’T MESS WITH ME (돈 메스 위드 미)’까지 총 5개 트랙이 미니 3집에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 ‘VENOM’으로,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곡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치명적이면서도 폭발적인 에너지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다섯 멤버 특유의 힙하고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리-오리지널’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친 밴디트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높여갈 계획이다.
‘리-오리지널’은 2년 만에 컴백하는 밴디트가 긴 공백기를 겪고 음악적 정체성을 찾아가기 위한 여정과 새로운 도약을 담은 앨범이다. 밴디트는 그룹 본래의 의미인 ‘Be Ambitious And Do It’처럼 세상을 향해 당당하고 자신 있게 소리치자는 메시지를 앨범에 투영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밴디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리-오리지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