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21
연예

'매스' 김영하 작가→서천석 박사, 릴레이 마스터 GV 챕터2 라인업 

기사입력 2022.05.15 14:27 / 기사수정 2022.05.15 14: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매스'(감독 프란 크랜즈)가 18일 개봉을 앞두고 릴레이 마스터 GV 라인업을 공개했다.

'매스'는 돌이킬 수 없는 사건으로 아이를 잃은 두 부부의 슬픔, 분노, 절망, 후회가 폭발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매스'는 개봉을 앞두고 각계 마스터와 함께 하는 릴레이 GV를 개최한다. 앞서 공개된 첫번째 챕터 마스터 이동진 영화평론가, 정성일 영화평론가에 이어 두번째 챕터의 마스터 라인업이 공개됐다.

개봉 다음 날인 19일 오후 7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베스트셀러 작가 김영하가 'FM영화음악 김세윤입니다' 김세윤 작가와 함께 관객들과 만난다. 

24일 오후 7시 KU시네마테크에는 건국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수많은 환자의 고민과 마주해오고 '심야 치유 식당', '청소년을 위한 정신의학 에세이', '정신과 의사의 서재' 등의 저자이기도 한 하지현 교수가 출격한다.

다음 날인 25일 CGV압구정에는 소아정신과 전문의이자 대한민국 부모들의 육아 멘토이며 '아이와 함께 자라는 부모', '그림책으로 읽는 아이들 마음', '세 살, 이제 막 시작하는 육아' 등을 집필한 서천석 박사가 토크를 나눈다. 

영화 속 네 명의 부모들은 물론 가해자와 희생자로 기억되는 아이들까지 누구보다 사려 깊고 섬세한 시선으로 바라볼 마스터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영화 팬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스'는 18일 개봉한다.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