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칼군무돌의 저력을 보여줬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2,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다크비의 신곡 ‘안취해 (Sober)’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지난 28일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다크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레블)’의 타이틀곡 ‘안취해 (Sober)’뮤직비디오 본편은 현실 세계와 이 세계를 넘나드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트렌디한 효과로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하며 단숨에 조회 수 천만을 달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힘입어 공개된 ‘안취해 (Sober)’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심장을 울리는 비트에 어우러지는 다크비의 역동적인 군무와 디테일을 살린 제스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자아내는 멤버들이 담겨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본편의 화려한 영상미와는 달리 퍼포먼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흑백 톤으로 공개돼 본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다크비의 신곡 ‘안취해 (Sober)’는 술에 안 취하면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할 용기조차 안나는 마음을 담아낸 힙합, 트랩 장르의 곡으로 그루브하면서 세련된 멤버들의 보이스가 담겨 K 팝 리스너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다크비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을 종횡무진,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