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SF9이 순도 100% 힐링 예능 시리즈에 출격한다.
12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금일 오후 7시 앱을 통해 SF9이 출연하는 유니버스 숏폼 버라이어티 ‘방해금지모드+ SF9 (Do Not Disturb+ SF9)’ 본편 1화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방해금지모드’는 바쁜 일상 속 아티스트들의 ‘OFF(오프)’ 모드를 관찰하는 숏폼 버라이어티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새 시즌으로 돌아오는 ‘방해금지모드+’ 시리즈의 첫 주자로는 그룹 SF9이 낙점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공개될 본편 에피소드 1화에서는 SF9이 양평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앞서 멤버별 MBTI 성향을 공개해 판단형(J) 인성, 다원, 주호 그리고 인식형(P) 영빈, 재윤, 태양, 휘영, 찬희는 여행 준비부터 극명한 차이를 보여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SF9이 숙소에 도착한 후에도 MBTI별 섬세한 분석은 계속된다. 사고형(T), 감정형(F) 성향에 따른 반응별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멤버들 간의 다채로운 관계성이 힐링 여행기에 새로움을 더하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재윤은 멤버들을 위한 셰프로 변신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재윤은 겨울 간식으로 호떡을 능수능란하게 굽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재윤 곁에 있는 태양은 야심차게 붕어빵 만들기에 도전하지만 서투른 솜씨로 음식을 까맣게 태워 멤버들의 장난스러운 탄식을 자아낸다는 후문.
유니버스는 이번 숏폼 버라이어티 예능 ‘방해금지모드+ SF9’를 통해 멤버들의 무장해제 휴식 시간과 일상을 꾸밈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SF9이 유니버스 예능에 첫 출격하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매력과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방해금지모드+ SF9 (Do Not Disturb+ SF9)’은 본편 6편, 비하인드, 풀버전 등 총 9편으로 구성된다. 이날 오후 7시 1화 오픈을 시작으로 매주 목, 토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NC), 클렙(Klap)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