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강렬함에 '청량' 한 스푼을 더한 신곡으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un up(런업)'을 공개했다.
이날 발매한 신곡은 지난 3월 9일 일본에서 발매돼 사랑을 받은 'Run up'의 한국어 버전이다. 해당 곡은 발매와 동시에 일본 빌보드(Billboard JAPAN)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의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와 K팝 음원 차트 TOP10에 동시 진입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Run up'은 쉼없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홉 소년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잘 봐 난 이제 더 이상 / 어둠을 두려워 않잖아", "고민하지 않아 중요한 건 이 순간 / 나타난 찰나의 느낌", "달려가 We run up run up run up / 이제부터 나의 전부 / 걸어보는거야 Make this right", "누가 뭐래도 Run up run up run up / 물러서지 않아 / 어둠이 날 막아서도 / 멈출 수 없어" 등 꿈을 향해 직진하겠다는 다짐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곡에는 그간 T1419가 선보였던 강렬한 사운드에 청량감이 더해져 더욱 신선하다.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훅 멜로디와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T1419는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는 맛을 더해 이번 활동을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T1419는 세 번째 디지털 싱글 'Run up'을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T1419 'Run up'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