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00
연예

'싱어게인' 정홍일, '내 생에 봄날은' 재해석…'구필수는 없다' OST

기사입력 2022.05.06 11:2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정통 록커 정홍일이 '구필수는 없다' OST 두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홍일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한 ENA 특별 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2 '내 생에 봄날은' 음원이 발매된다.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 등이 세대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2 '내 생에 봄날은'은 2000년대 초반 전국 남성들의 심금을 울린 그룹 캔의 원곡을 록커 정홍일의 보이스로 재해석한 곡이다. 시원하고 통쾌한 원곡의 분위기를 살리되 정통 록의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정홍일의 재해석을 통해 심장을 두드리는 '강렬한 록'의 묘미를 살렸다.

극 중 인물들이 고뇌와 갈등 속에서도 회피하지 않고 정면 돌파하는 모습을 대변하는 곡 '내 생에 봄날은'은 시원시원하고 짜릿한 울림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낸 이 봄, 대한민국에 응원의 노래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홍일은 JTBC '싱어게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정통 록의 신드롬을 다시 불러일으켰다. 정홍일의 강렬한 가창과 '구필수는 없다'가 만나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구필수는 없다'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방영되며,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오후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