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29
연예

"낯설다 너" 슈퍼스타 이효리에 '깜짝'→母와 문자 공개 (서울체크인)

기사입력 2022.05.06 11:22 / 기사수정 2022.05.06 11:2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이효리가 제주도 친구들과 설렘 가득한 서울 여행에 나선다.

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5회에서는 이효리와 제주도 절친들이 요가 화보 촬영과 더불어 볼거리 가득한 서울 여행으로 낭만을 즐길 예정이다.

이날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요가를 같이 하고 있는 절친들과 함께 요가 화보 촬영을 위해 서울을 찾는다. 마치 수학여행을 온 듯 한껏 신난 친구들을 본 이효리는 "서울와서 많이 설레나 보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제주 친구들은 이효리의 사진으로 랩핑 된 도로 위 택시를 보며 신기해하는 것도 잠시, 신나게 웃고 떠들며 이효리와 오랜 제주 생활에서 쌓아온 우정을 보여준다.

벚꽃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북촌의 풍경을 만끽하며 요가 화보 촬영장에 도착한 이효리와 친구들은 오랫동안 갈고 닦은 요가 실력과 환상적인 절친 케미로 아름다운 요가 화보를 남긴다. 이효리와 친구들의 케미스트리가 녹아든 요가 화보 촬영 현장을 살짝 엿볼 수 있는 예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그림이 따로 없다”, “이효리랑 친구들 사이 시너지 대박” 등 뜨거운 반응도 쏟아지는 상황.


또한 이효리는 아름다운 서울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친구들과 편안한 대화를 나눈다. 평범한 일상의 이야기부터 엄마와의 깜짝 문자까지 오랜 시간 우정을 나눠 온 이효리와 제주 절친들의 대화는 힐링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보트를 타고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고, 한 욕조에서 온기를 나누는 훈훈한 모습까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서울체크인'에서는 이효리가 일반인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뽐낸다고. 여기에 친구들의 서울 나들이를 책임지기 위해 한강뷰 조개구이, 스위트 룸에서의 하룻밤 등 이효리가 준비한 특별한 재미요소도 가득하다고 해 과연 어떤 장면이 펼쳐질지 이효리의 서울 스토리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이효리와 제주 친구들의 웃음과 낭만이 가득한 소울-풀 서울 스토리는 오늘(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티빙(TVING)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