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베리베리가 ‘칼군무 맛집’다운 안무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베리베리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타이틀곡 ‘Undercover’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베리베리는 연습실에서 블랙톤의 내추럴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으며, 친근하면서도 트렌디하고 세련된 패션으로 ‘훈남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베리베리 멤버들은 편안한 트레이닝 패션과는 대비되는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연습도 실전처럼 완벽하게 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완벽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실제 무대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 많은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베리베리는 최근 컴백 후 주요 음악방송을 휩쓸며 ‘콘셉트 장인’다운 무대로 극찬을 받았다. 특히 약 10만장이 넘는 초동 판매고를 올리며 데뷔한 후 3년만에 자체 최고 신기록을 세우는 등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성장형 아이돌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베리베리는 신곡 ‘Undercover’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