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8:22

솔비, 박지성 거절에 "중매보다 연애결혼이 더 좋아"

기사입력 2011.03.26 14:51 / 기사수정 2011.03.26 14:5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가수 솔비가 박지성 선수가 중매를 거절한 비하인드 소식을 접하고 트위터에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가수 솔비가 축구 선수 박지성이 자신과의 중매 제안을 거절했다는 소식을 접한 후 씁쓸한 심경을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솔비는 2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난… 또 이렇게 가만히 있자. 에휴…. 제발 우리 엄마가 보지 않았으면…. 나도 소중한 딸인데…"라는 글을 올리며 씁쓸한 심경을 전했다.

이어 김흥국을 향해 "저를 좋은 신부감으로 봐주셔서 그러신 거 맞죠? 전 중매보다 연애결혼이 더 좋아요… 그러니 이제 그만 해 주셔도 될 것 같아요…! 비록 거절(?)당했지만 대한민국 건강한 여인, 솔비는 박 캡틴님 팬입니다!"라며 솔비는 애교 있게 덧붙이며 박지성 선수에 대한 응원으로 해프닝에 대한 심경을 마무리했다.

지난 25일 SBS '좋은 아침'에서는 가수 김흥국이 솔비와 박지성을 중매를 서려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박지성 선수의 부친 박성종씨는 김흥국에게 "근데 지성이가 별로…그냥 자기가 고르는 게 나을 것 같다고 하더라"며 "왜 의사도 묻지 않고 그런 말을 해서 그쪽(솔비)도 힘들게 만드느냐"라고 김흥국을 타박했다.

[사진=솔비, 박지성 ⓒ엑스포츠DB ]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