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故김광석 25주기 기념 베스트 앨범 LP가 완판 기록 행진을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가 발매한 故김광석의 25주기 기념 베스트 앨범 LP는 지난 3월 1차에 이어 지난 5월3일 2차까지 총 1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단숨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25주기 베스트 앨범 LP에는 김민기의 ‘친구’, 송창식의 ‘나의 기타 이야기’ 등의 명곡을 부른 故김광석의 라이브가 최초로 공개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2’ OST ‘너에게’,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불행아’ 등도 새롭게 포함돼 많은 음악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한국 포크계의 거장다운 독보적이고 순수한 감성을 그리워한 팬들이 LP에 담긴 주옥 같은 명곡들을 통해 낭만, 위로, 용기를 얻고 추억을 되살리고 있어 더욱 큰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LP 내지의 가사는 국내 최초 AI기술로 구현한 故김광석의 친필 서체로 구성돼 있어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로 완성됐다.
이처럼 팬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는 명곡들이 총 집합된 LP가 많은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데 이어, CD 판매량도 급상승하는 등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LP를 소장하고자 하는 팬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쇄도하고 있어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추가 제작을 논의 중이다.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