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음원 영상이 300만 조회 수를 넘었다.
이 곡은 '제 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피지컬 앨범 부문 신인상의 수상을 안았던 첫 미니앨범 [..선물]의 타이틀곡이다.
이 노래에는 언젠가는 분명 좋은 날이 올 것이니 힘을 내라는 응원의 메세지가 가득 담겨 있다.
이 점은 첫 디지털 싱글 '편의점'과도 유사한데, 힘든 삶에 대한 '한'에 신나는 리듬을 담아 '흥'으로 풀었다는 점이 동일하다.
'힘을 내세요'의 발매와 동시에 '뮤직뱅크', '더 쇼', '인기가요', '쇼! 음악중심' 등의 음악 방송에 나오며 다양한 무대를 펼쳤다.
그리고 생애 첫 단독 콘서트인 'Chan's Time' 역시 첫 미니앨범 [..선물] 발매 후 진행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결과 최대 공연 티켓 플랫폼인 인터파크에서 주최한 '제 16회 골든티켓 어워즈' 에서 2관왕에 오르며 티켓파워 역시 입증했다.
그리고 꾸준한 방송 활동 중에도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KMW', 'ON THE K : 렛츠트롯' 등에 꾸준히 출연하며 '힘을 내세요' 활동을 이어 갔다.
2021년 10월 7일 발매 후 약 7개월이 지났음에도 다양한 무대 영상을 즐길 수 있었고, 그로 인해 음원 영상도 300만 조회 수를 돌파하게 되었다.
다가오는 5월 6일에 합동 콘서트인 '민원만족' 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곁을 찾아가는 그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