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포미닛 출신 남지현이 주연을 맡은 '데드캠핑 더라이브'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사람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을 흥미롭게 풀어낸 액션 스릴러.
이날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시작부터 사람과의 접촉이 없는 외딴 산속을 배경으로 한다. 인기 캠핑 유튜버 수연(남지현 분)의 생방 첫 인사와 설레는 발걸음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 하지만 솔로캠핑을 즐긴 것도 잠깐, 낯선 자들의 인기척을 감지한 수연의 불안한 표정은 곧 ‘지옥’이 펼쳐질 것임을 암시한다.
“기다렸어, 네놈들을”이란 카피와 함께 보여지는 수연의 모습은 분위기를 단숨에 바꿔버린다. 괴한들로부터 도망친 수연에게 되려 쫓기게 된 놈들. 이때부터 선사하는 수연의 ‘분노의 사냥’ 액션은 숨 쉴 틈 없이 펼쳐져 눈을 뗄 수 없다. 미리 준비한 트랩과 무기들을 통해 차례대로 괴한들을 잡아들이고, 클라이맥스까지 치닫는 사냥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드디어 영상으로 만나는 배우 남지현의 반전 연기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영상 초반과는 다르게 독기를 가득 품고 놈들을 사냥하는 ‘수연’ 역을 가감 없이 표현한 남지현. 산속과 계곡, 폐창고 등에서 펼치는 파워풀한 액션을 통해 그간 보지 못했던 남지현의 매력과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인기 캠핑 유튜버 ‘수연’이 덫에 반드시 걸려들 그놈들을 사냥하기 위해 외딴 산속에서 펼치는 캠핑 액션 스릴러로, 5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주)그노스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