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53
연예

'그레이와 열애설' 고민시, 사생활 공개는 NO! 명품 패션쇼 '당당' [종합]

기사입력 2022.05.01 19: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고민시가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와 열애설 후 공식석상에 처음 모습을 나타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민시는 지난달 30일 서울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열린 디올 2022 가을 여성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고민시는 따뜻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짧은 미니 스커트 아래로 드러난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고민시는 지난달 28일, 그레이와 열애설이 불거진지 이틀 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나타내 더욱 주목 받았다. 



고민시와 그레이가 각자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 속 장소가 같다는 의혹을 받으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누리꾼들은 사진 속 유사한 부분을 지적하며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떠났고,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 업로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이어갔다. 

또 고민시가 지난해 8월 발매된 그레이 첫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메이크 러브(Make Lo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도 있기에 의혹은 더욱 커졌다. 

이와 관련 고민시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열애설과 관련해 아티스트의 사생활이 확인 어렵다"고 밝혔다. 

한편 고민시는 영화 '마녀'로 얼굴을 알린 뒤 드라마 '라이브'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등을 통해 주목 받았다. 현재 류승완 감독의 영화 '밀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