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36
연예

'현재는 아름다워' 배그린, 윤시윤에 "배다빈 좋아하니?"

기사입력 2022.04.30 20:16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배그린과 배다빈이 윤시윤을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9회에서는 소영은(배그린 분)이 현미래(배다빈)를 향한 이현재(윤시윤)의 마음을 확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재는 현미래의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사무실을 찾았고, 우연히 소영은과 마주쳤다. 소영은은 할 이야기가 있다고 말했고, 결국 이현재는 소영은과 카페로 이동했다.

이현재는 "네가 거길 왜 갔어?"라며 의아해했고, 소영은은 "왜 가긴 이용해볼까 해서 갔지. '오늘 어떤 옷을 입을까. 뭐 들까' 이런 거 생각하기 귀찮아서"라며 털어놨다.

소영은은 "너 미래 씨 좋아하니?"라며 물었고, 이현재는 "그건 왜 물어"라며 쏘아붙였다. 소영은은 "그 여자는 너 좋아해"라며 못박았고, 이현재는 "소설 쓴다"라며 만류했다.

소영은은 "너 진짜 연애 안 한 지 오래 됐구나. 연애 세포도 다 죽어버렸어"라며 탄식했고, 이현재는 "연애할 만큼 했고 지금은 흥미 없어"라며 못박았다.

소영은은 "계속 그랬으면 좋겠다"라며 기뻐했고, 이현재는 "할 이야기가 이거야? 내가 너한테 베풀 수 있는 호의에는 한계가 있어"라며 혀를 내둘렀다.

소영은은 "그냥 너 잡아두고 싶어. 미래 씨 사무실 못 가게"라며 고백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