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34
연예

'음악중심' 빅뱅, 출연 없이 2주 연속 1위…싸이→정동원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2.04.30 16:3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빅뱅(BIGBANG)이 '쇼! 음악중심'(음중)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음중)에서는 빅뱅(BIGBANG)의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 (여자)아이들의 'TOMBOY', 아이브(IVE)의 'LOVE DIVE'가 4월 마지막 주 1위 후보로 올랐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던 빅뱅에게 MC 정우와 민주는 트로피를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태진아, 싸이, 문별, 윤지성, (여자)아이들 미연, 베리베리(VERIVERY), 정동원, 아이브(IVE), DKZ, 다크비(DKB), ICHILLIN’(아이칠린), 퍼플키스(PURPLE KISS), EPEX(이펙스), 저스트비(JUST B), 유나이트(YOUNITE), 포맨(4MEN)이 출연했다.

특히나 많은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져 많은 시선이 모였다.

먼저 (여자)아이들 미연은 데뷔 후 첫 솔로앨범 'M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rive'로 활동을 시작했다. 'Drive'는 자신의 색을 지키며 흔들림 없이 곧게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않는 우리들의 모습을 그려낸 트랙으로 솔로 아티스트 미연의 새로운 출발점에서 외쳐보는 다짐을 담았다.

'트로트 샛별' 정동원도 타이틀곡 '아지랑이꽃'을 통해 컴백했다. '아지랑이꽃'은 우리가 잊고 살았던 순수함과 인간에 대한 사랑을 아우르는 한 편의 서정시를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소년에서 점차 성장하고 있는 정동원의 여린 감성과 보컬로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윤지성은 신곡 'BLOOM'으로 돌아왔고, 문별은 'C.I.T.T'으로 돌아왔다. 윤지성의 'BLOOM'은 멜로디부터 가사까지 청량하고 향기로운 감성을 담은 곡으로, 무대를 보고 듣는 것만으로 봄날의 설렘을 전달한다. 문별의 'C.I.T.T'는 사랑을 빼앗기 위해 망설이지 않는 당돌함을 담아낸 곡이다. 통통 튀는 펑크한 기타 사운드와 담백하면서도 힘 있는 문별 특유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사랑스러운 무드를 느끼게 해준다.

이외에도 '국제가수' 싸이는 5년 만의 정규 9집 '싸다9'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That That' 무대를 대기실에서부터 선보인 그는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다.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