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유성은이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네 번째 가창자로 발탁됐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음원 제작을 맡은 Studio M-Lab 측은 29일 "유성은이 가창한 OST Part.4 'Till The End(틸 디 엔드)'가 오는 30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Till The End'는 악에 맞서 싸워 나가는 작품의 내용과 잘 맞아떨어지는 곡으로, 유성은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몽환적이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작곡가 김범주와 김시혁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Till The End'는 음원 발매 전부터 드라마 속 중요한 장면들에 사용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많은 궁금증을 낳은 바 있다.
유성은은 그동안 'Be OK(비 오케이)', '이대로 멈춰', '집으로 데려가줘'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소울풀한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에도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Studio M-Lab 측은 "앞으로 발매되는 OST 또한 완성도 높은 음악들과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들이 참여 할 것"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유성은이 가창에 참여한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4 'Till The End'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더뮤직웍스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