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01
연예

드림캐쳐, 영광의 1위…"멤버들, 인썸니아 감사해" (더쇼)[종합]

기사입력 2022.04.26 19:51 / 기사수정 2022.04.26 19:51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드림캐쳐가 '더쇼' 1위를 차지했다.

26일 방송된 SBS MTV '더쇼 시즌5'에서는 DKZ '사랑도둑 (Cupid)', EPEX '학원歌', 드림캐쳐 'MAISON'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치열한 대결 속 4월 마지막 주 1위는 드림캐쳐가 차지했다. 

드림캐쳐는 감격한 모습을 보이며 소속사 식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지인들과 부모님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우리 멤버들, 인썸니아(팬덤명)들 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해외 팬들을 위해 중국어와 영어로도 수상소감을 건넸다. 

이날 더쇼에서는 따뜻한 봄을 맞아 K-POP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가 이어졌다. 

퍼플키스(PURPLE KISS)의 음색 요정 나고은, 채인, 수안은 아이유의 ‘Blueming'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인기 정주행 중인 DKZ(디케이지)가 출격했다. 이들은 봄 캐럴의 주역인 버스커 버스커의 명곡 ‘꽃송이가'를 발랄한 퍼포먼스 버전으로 선보였다. 감성 밴드 LUCY는 산뜻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볼빨간사춘기의 ’나만, 봄‘을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였다. 


EPEX는 타이틀곡 '학원歌(학원가)' 무대를 선보였다. EPEX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이날 '더쇼'에는 DKZ, EPEX(이펙스), GHOST9, JUST B, LUCY, YOUNITE, 드림캐쳐, 메가맥스(MEGAMAX), 정동원, 퍼플키스 (PURPLE KISS), 하이큐티(HI CUTIE), 홍지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한편 '더쇼 시즌5'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 SBS FiL에서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SBS M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