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원준, 예준)는 지난 25일과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ROAR'의 타이틀곡 'CREATURE(크리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첫 번째 티저 속 엘라스트는 어두운 숲속을 방황하거나 고통에 몸부림치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두 번째 티저에서는 웅장한 사운드에 맞춰 'CREATURE'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되며 곧 베일을 벗을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ROAR'는 앨범명처럼 그동안 선보인 엘라스트 세계관의 절정을 포효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CREATURE'는 무수한 오해들로 '너'를 떠나 괴물이 되어야만 했던 '나'의 모습을 '상처 가득한 늑대인간'에 빗대어 여러 감정과 심리적인 상태를 표현한 곡이다. 더욱 파워풀해지고 열정적인 엘라스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엘라스트는 전작을 통해 초동 판매량 및 뮤직비디오 조회수에서 자체 최고 및 최단 기록을 달성하는가 하면, 미국 아이튠즈와 빌보드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성장세를 보여줬다. 이에 엘라스트가 이번 신보를 통해 펼칠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엘라스트의 미니 3집 'ROA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이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